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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올타코리아 고객지원

제목 (주)올타코리아 윤리경영 방침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23-04-24
조회수 40

1. 우리는 고객의만족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고객중심경영을 추구한다.

-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의 서비스 제공

-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관리체계 구축

- 고객 존중 및 권리, 정보 보호

-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한 회사 관련 정보공개

2. 우리는 투자자의투자가치 극대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

           - 투자자의 신뢰 확보

           - 투자자의 권리 보호

           - 투자가치의 증대

3. 우리는 직원개개인을 존중하며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력한다.

           - 직원 개개인에 대한 존중

           - 직원에 대한 미래지향적 비전 제시

           - 직원의 삶의 질 향상

4. 우리는 협력업체와상호 신뢰에 의한 동반성장을 추구한다.

           - 협력업체와의 상호 신뢰 구축

           -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절차

           - 공동 성장의 추구를 통한 상생

           - 협력업체의 물적, 지적재산권및 영업비밀 존중

           - 정당한 사유 없는 기술자료 요구 또는 지적재산권 사용강제 금지

5. 우리는 자유경쟁 원칙을 존중하며 건전한 물류산업 발전에 앞장선다.

           - 공정한 경쟁

           - 경쟁을 통한 고객만족 향상

           - 국내외 경쟁 관련 법규의 준수

6. 우리는 국가와사회의 건전한 발전과 환경보전에 적극 기여한다.

           -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

           - 환경보호 및 보전

7. 우리는 회사가추구하는 기업이념을 공감하며 이를 위한 의무와 책임을 다한다.

           - 기업 이념의 공감

           - 직원의 기본 윤리

           - 직원의 직무 윤리

           - 회사와 직원 간의 윤리적 문제 해결



행동강령

본 지침은정규직, 임시직, 계약직 등 모든 직원에게 적용됩니다.

1. 금전, 선물, 향응/접대 금지

           - 업무 관련 이해관계자와 금품 및 향응접대 수수 금지

           - 임직원 상호간 및 가족, 친인척 또는 지인을 통한 금전, 선물, 향응/접대 수수 금지

- 불가피한 상황으로 금지행위가 발생한 경우 신고서를 작성하여 내부 윤리 책임자에게 신고하고(근무일 기준 3일 이내) 지시에따른다.

2. 편의 제공 금지

           - 업무 관련 이해관계자와 편의제공 수수 금지

- 불가피한 상황으로 금지행위가 발생한 경우 금품수수와 동일하게 내부 윤리 책임자에게 신고하고 지시에 따른다.

- 가족, 친인척 또는 지인을 통한 행위는 신고자 본인의 행위로 본다.

- 회사가 승인한 공식 프로그램 참가 관련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편의제공 등은 예외로 한다.

-업무 관련 지식 및 자료를 사용하여 외부 강의에 참가하는 경우 관련부서의 사전승인을 득하고, 강사료를 수령한 경우 내부윤리책임자에게 신고하고 지시에 따른다.

3. 경조금

- 본인 또는 동료에게 발생한 경조사를 이해관계자에게 알리지 않는다.

- 이해관계자로부터 불가피하게 경조금을 받은 경우 전액 반환하거나, 내부윤리 책임자에게 보고한다.

4. 기타 법적/윤리적 문제

           - 회사 정보 불법 유출 금지

           - 회사 재산을 보호하고 적정 용도 외 사용 금지

           - 타인의 재산권 침해 금지

           - 임직원의 지위를 이용한 부당행위 금지

           - 본인 업무와 직접 이해관계가 있는 회사 주식을 취득하거나피고용 금지

           - 임직원이 운영하는 업체와 거래 금지

           - 국내외 법 위반 행위 금지

           - 한국/미국등 해외정부 계약 관련 비리, 불법, 계약 위반행위 금지

5. 위반 시 조치

- 회사는 관련 법률, 규정 도는 사업의 기본원칙인 정직성과 성실성을위반한 직원 또는 임원 등에게 해고를 포함한 적절한 징계 조치를 취한다.

- 회사의 모든 직원들은 법률, 규정,윤리규범, 계약서 또는 사업의 기본원칙인 정직성과 성실성,한국/미국 등 해외 정부 계약과 관련된 비리, 불법, 계약위반 행위 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알거나 접하게 된 즉시, ’제보하기’를 통하여 익명 또는 실명으로 제보한다.



제보하기

제보유형

-      임직원의 공금횡령 및 수뢰 사실

-      임직원의 이중 취업 사례

-      기타 사회통념상 기업윤리에 위반되는 사항

-      불공정거래행위

-      기타 공정거래법 위반사항 및 불법행위

-      금품, 접대 요구나 제공 사실

-     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사례

-      부당공동행위(담합)

-      불공정 하도급거래 행위

-      업무 개선 사항

제보방법

·        서신, 팩스로도 가능하나 이메일로 신고하시기바랍니다. (yong@alltakorea.co.kr)

·        서신 :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 1142, 1019 & 1020

·        팩스 : 02-2038-8560

처리절차

·        제보 내용은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절차를 거치게 되어 답변을 드리기까지 최소한의 시간(7-10)이 필요합니다.

·        제보 내용에 대한 처리결과는 제보자에게 E-Mail로통보해 드리며,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

·        익명 접수시 사실 확인이 어려워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사오니,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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